365에 대한 이번 주 주요 뉴스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의 옷차림 플랫폼 '하고(HAGO)'가 홈페이지를 리뉴얼, 쇼핑의 편의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철저하게 고객 중심으로 진행됐다. 하고는 구매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UI/UX(사용자 환경·경험) 개선과 동일한 기능적인 면을 비롯해 결제 방법, 적립금 혜택 등 소비자 편의를 초점을 맞춰 변화를 줬다.

제일 먼저 검색 기능을 강화해 구매자의 니즈를 적용특정 제품 검색이 가능하다. 또 브랜드관마다 큐레이션 기능을 더해 보다 대다수인 정보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도록 됐다. 그리고 래플, 타임 특가 등 일회성 이벤트를 추가했고, 구매 시 쿠폰을 반영하지 않아도 회원 혜택가를 노출해 소비자들이 간편히 최저가 가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출나게 대상들을 위한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최대로 큰 변화는 적립금 사용 기준이다. 이전에는 적립금이 2만원 이상일 때 이용할 수 있었지만 리뉴얼 잠시 뒤에는 2원부터 즉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 365 기존 고객 모두 구매 실적이 쌓일 때까지 5개월 동안 VIP 등급이 유지되며, 특별 추가 혜택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지급된다.

물론 핸드폰과 PC 모든 환경에서 빠르기도 보다 빨라졌다. 스와이핑(스크린을 옆으로 생략하는 동작) 기능 도입으로 카테고리 간 이동성을 높였기 때문인 것이다.

image

홍정우 대표는 “요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온/오프라인 쇼핑 편의성을 상승시키는 한순간에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구매자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 지속적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365 업그레이드하고 쇼핑몰에 머무르는 동안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하고는 해외외 옷차림&라이프 스타일 전반의 상품들을 선나타나는 온라인 큐레이션 플랫폼으로, 브랜드와 디자이너, 구매자가 함께 만투입하는 차별화된 소비문화 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을 것입니다. 지난 7일부터는 라이징 스타인 배우 안은진을 모델로 발탁해 TV, 아프리카TV 등에서 론칭 직후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을 것이다.